코쿠리코 언덕에서 다운로드

어느 날, 제기되는 깃발에 대한 시가 학교 신문에 게재됩니다. 시의 저자이자 저널리즘 클럽의 일원인 슌 카자마(Shun Kazama)는 아버지의 예인선을 타고 학교에 가는 동안 바다에서 깃발이 있는 것을 목격합니다. 이소고 고등학교에서 우미는 신문에 대한 무모한 스턴트에 참여하면서 순을 만나고, 우미는 부정적인 첫인상을 남긴다. 우미는 나중에 소라와 함께 이소고 고등학교의 오래된 건물주택인 콰르티에 라틴에서 슌의 사인을 얻었다. 우미는 순이 이소고 고등학교의 학생정부 총장인 미즈누마 시로와 함께 학교 신문을 발행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녀는 결국 신문에 도움을 주게 됩니다. 나중에 슌은 다른 학생들에게 철거될 수 있는 쿼티어 라틴어의 미래에 대한 토론을 한 후 건물을 개조하라고 설득한다. 우미의 제안에 따라 여학생회는 다른 학생들과 협력한다. 미야자키 고로는 2006년 사야마 데츠오와 다카하시 치즈루의 1980년대 만화를 훌륭하게 각색한 `그리 인상적이지 않은` 이야기를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2006년 일본 분순 라즈베리 어워드에서 `최악의 영화`와 `최악의 감독상`을 수상하는 등 부정적인 반응을 얻은 후, 고로의 차기작을 우려하는 이들이 많았다.

이 비판은 확실히 고로의 명성을 해쳤지만, 모든 것이 너무 비판적인 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어스씨의 이야기가 감독 데뷔작이라는 사실을 잊어버리고, 그의 아버지가 미야자키 하야오라는 것을 잊어버리는 것 같고, 고로가 멋진 첫인상을 남기기는 항상 힘들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고쿠리코 힐에서 스튜디오 지브리의 강력한 필모그래피에 환상적인 추가이며, 확실히 고로 미야자키는 권위있는 배너에서 작동하기에 충분한 영화와 애니메이션 지식을 가지고 증명한다. 스튜디오의 끊임없는 마법과 판타지 접근, 그리고 일반적으로 일본 애니메이션의 매력, 재미와 상쾌. 이야기는 1963년 요코하마에서 고등학생 고마쓰자키 우미를 따라갑니다. 그녀는 집안일을 마치는 동안 할머니, 남동생을 돌봅니다. 매일 아침 그녀는 `안전한 항해` 깃발을 들고 학교로 향합니다. `문화동아리`의 묘기를 목격한 우미는 클럽의 `제2의 지휘관`인 동료 학생 슈와 학생회 회장 시루를 만난다. 슈와 우미의 새로운 우정과 관계는 얽힌 배경과 매력적인 로맨스를 드러내는 성숙해진다. 이 캐릭터 중심의 이야기와 함께 고등학교와 `문화 클럽`의 다양한 학생들 사이의 투쟁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역사와 기억으로 가득찬 황폐해진 건물은 철거될 위기에 처하고 있습니다.

`어른들`에게 자신의 창조와 이익이 보존되도록 설득하는 것은 학생들의 말입니다. 미야자키 하야오와 니와 게이코가 쓴 이 이야기는 현실적이고 역사적인 테마입니다. 스튜디오 지브리는 환경 해설뿐만 아니라 귀여운 마법의 괴물과 캐릭터도 사라졌습니다. 대신 고쿠리코 힐에서 `전후 일본의 상승`과 들어오는 도쿄 올림픽을 다룹니다. 이 영화는 확실히 피팅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일본의 성장하는 수출 및 수입 산업, 사무 업, 도쿄의 번잡함의 사진은 일본의 현대적 변화를 명확하게 나타냅니다. 우리는 또한 한국전쟁의 비극적인 본질과 가족과 친구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경험합니다. 이 이야기는 또한 일본의 전통적인 문화와 현대, 비즈니스 시대 사이의 격차 / 분할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